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AIST 경영대학 멘토링 프로그램-Together! 2009-06-19조회수:12560

졸업생과 재학생들의 관련 전공 및 산업, 진로 등 인맥 관계 구축의 장이 되어 온 멘토링 프로그램이 2009년부터 일대일 멘토링이 아닌 그룹 멘토링으로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 유사 직무에 종사하는 멘토를 Junior, Senior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폭넓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멘토, 멘티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였다.

경력개발센터 주관의 멘토링 첫 행사인 킥 오프 미팅은 4월 17일 저녁 아트리움에서 진행되었으며, 49명의 멘토 중 21명의 멘토가 참여하여 그룹 구성원들간 친밀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향후 활동 방향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킥 오프 미팅을 시작으로 멘토가 재직하고 있는 기업을 방문하여 현장 경험을 하거나 Coffee Chat, 이메일 교류 등 다양한 형태로 자유롭게 모일 수 있으며, 멘토들은 현재 시장, 산업 동향과 성공적인 커리어 개발을 위한 경험을 공유하고, 멘티들은 희망 직무 분야로 진출하기 위한 정보 뿐 만 아니라 서로간에 부족한 점을 보완해나갈 수 있다. 여름학기 동안에는 관심있는 직무별 소그룹을 형성하여 보다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폭넓은 경험과 정보를 가진 롤 모델들을 만나며, 가을학기 Job Fair Corporate Networking Night 에는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 뿐 만 아니라 기업 인사 담당자를 만날 수 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KAIST MBA들의 미래 커리어를 위한 든든한 네트워크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

일시

내용

시간 및 장소

4월17일 Kick-off 미팅 아트리움 19:00
수시 개별 그룹 및 멘토링 온/오프라인
여름학기(6월~8월) 직무별 소그룹 미팅 자유
Job Fair (9월) Final 미팅 Job Fair Corporate Networking Night(CNN)
담당자: 경력개발센터 이미숙 (misook2ee@business.kaist.ac.kr, 02-958-3245)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