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1학년도 기숙사 호실 배정 안내 2011-01-20조회수:9818

1. 기숙사 호실배정


담당자게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기숙사 입사일 : 2011. 01. 25(화)부터


3. 기숙사 입사절차
■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방으로 기숙사 입사 일부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 기숙사 1층사감에서 확인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개, 이불, 침대카바 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 등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기난로,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장판, 전기담요 등의 전열기는 가져오시면 안됩니다.


4. 유의사항
■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

에는 즉시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음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조치함
※ 기숙사 호실 내에서의 취사행위
※ 타인을 유숙하거나 사전허가없이 외부인을 출입시키는 행위
※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하는 행위(적발시는 즉시 퇴사 조치재입사 할 수 없음)
※ 음주, 고성방가, 도박, 기숙사내에의 흡연 또는 타인에게 협오감을 주는 행위
※ 각종 집기, 시설물 등을 고의 또는 과실로 망실 또는 훼손하는 행위
※ 각종 집기, 시설물 등의 위치 등 원형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남녀의 출입이 구분되어 있는 곳에 이성이 출입하는 행위
※ 기타 학생의 신분에 위배되거나 공동생활에 부적합한 행위


■ 퇴사할 경우에는 호실 키 반납 등 퇴사신청서 제출 후 퇴사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