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2학년도 봄학기 기숙사 입사자 명단 (경영공학, 테크노,금융) 2011-12-26조회수:8264

1. 2012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명단

- 기간이 만료되어 명단은 삭제 되었습니다.


※ 기숙사 인원초과로 인하여 서울 주소지 신청자분들은 추첨으로 탈락자가 발생하였습니다. 탈락자 중 다시 추첨하여 순위를 정하여 대기자 명단을 올렸으며, 기숙사비 납부 기간내 납부하지 않는 분 또는 취소자 발생시 순위대로 개별 연락을 해 드릴 예정입니다.


2. 기숙사비 납부

■ 총납부금액 : 840,000원 【2인1실 기준, 7개월분 선납, (2012. 01. 26 - 2012. 8. 25)】

■ 납부기간 : 2011. 12. 27(화) - 2011. 12. 30(금)

■ 납부계좌번호 : 254-040524-13-002 (우리은행, 예금주: 한국과학기술원)

(본인 이름 또는 학번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호실 발표 : 2012. 1. 20 (수) (각 대학원 홈페이지 게시)

현 입사자중 호실변경을 원하는 학생은 1월 10일까지 변경절차(변경신청서, 1호관 1212호)를 밟으시기 바랍니다.


4. 기숙사 입사절차

■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룸으로 기숙사 입사일 부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 기숙사 1층 사감실에서 확인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게, 이불, 침대카바 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 등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기난로,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장판, 전기담요 등의 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5. 유의사항

■ 안내된 기숙사비 납부일자에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기숙사 입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호실배정에서 제외되며, 납부한 기숙사비는 입사 전 취소는 전액 환불가능하나, 기숙사 입사 후 학기기간 중 휴학, 자퇴, 건강상의 문제 등 이외는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신중히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방학중 퇴사는 환불이 가능 함)

■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음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 조치 됨

■ 퇴사를 희망할 시에는 1층 사감실에서 호실 점검 후 사감실에 비치되어 있는 퇴사신청서 양식에 확인 싸인을 받아 1호관 1212호로 제출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