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젊은이들을 실리콘밸리로 2013-02-13조회수:8133

Silicon Valley Innovation Platform [S.V.I.P]’ 설립을 위한 모금에 동참해 주세요.




KAIST 경영대학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대한민국 Emerging Technology의 산실 KAIST, 과학기술의 기업화ž사업화를 위한 혁신 경영 교육의 선구자 KAIST 경영대학이 대한민국 젊은이들을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Silicon Valley Innovation Platform [S.V.I.P]’은 탁월한 아이디어와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젊은 청년과 벤처 창업가들을 실리콘밸리에 입성시켜, 미국을 포함한 Global Market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교적 조직입니다. 이는 청년 사업가들이 세계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어 그들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사업을 진행하는데 앞서 실리콘밸리 내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여러분들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후원금 모금 정도에 따라 초기에는 U.S MAC에서 임대한 공간을 벤처 창업가들에게 제공하고, 향후 독립적인 사무소를 개설해 나갈 예정입니다.

금은 KAIST 경영대학 동문들이 설립한 인큐젝터(Incujector)와 함께 소셜 펀딩 형태로 진행되며, 후원 금액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은 금액이라도 즐겁게 참여하시어 프로젝트의 성공을 함께 기원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자발적인 홍보대사가 되어 관련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은 대한민국 청년사업가들을 위한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며, Silicon Valley Innovation Platform 사업의 커다란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젊은 청년들의 탁월한 아이디어가 전 세계 시장으로 꽃피기를 기대하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KAIST 경영대학 대외부대학장 김성희 교수







자세한 내용 보기(후원하러 가기)

★ 실리콘밸리 이노베이션 플랫폼 홍보하기 경영대학Facebook / 경영대학Twitter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