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4학년도 봄학기 기숙사 호실배정 안내 2014-01-23조회수:8020

1. 2014학년도 기숙사 호실 배정 명단 : 상단 첨부파일 참고


2. 기숙사 입사 가능일 : 2014. 1. 27(월)부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오전 09:00에서 오후 05:00 까지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입사절차
 ■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룸으로 기숙사 입사일부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기숙사 1층 사감실에서 확인 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게, 이불, 침대커버 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 등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4. 유의사항
 ■ 입사 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 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음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사 조치 됨
 ■ 기숙사 내에서의 음주 및 흡연 고성방가 또는 이성간의 호실 출입 등으로 문제가 발생 될

  경우 즉시 퇴사조치 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숙사 퇴사를 원 할 경우 퇴사신청서 제출 등 필요한 퇴사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