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AIST 경영대학 홍보 콘텐츠 공모전 2014-08-07조회수:8568

1.참가대상
KAIST 경영대학 석.박사과정 재학생 및 동문(개인 혹은 팀으로 참가 가능)


2.대회일정
-참가신청서 접수 및 작품 제출: ~ 2014. 10. 28(화)까지
-평가 기간: 10.31(금)~11.7(금)
-심사결과 발표: 2014. 11. 28(금)


3.신청접수
-카피/사진의 경우, 이메일로 제출
-동영상의 경우, 유튜브 사이트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이메일로 제출
-이메일 접수: ejyu@business.kaist.ac.kr


4.주제
KAIST 경영대학은 (나에게)○○○이다.
꼭 위 문구에 맞아야 하는 것은 아니며, 다른 형식으로 문구를 변형할 수 있음
Ex) KAIST 경영대학에서는 일상이 여행이다.. 등


5.공모 부문


가. 카피 or 사진
A.카피 (홍보 문구)
“KAIST 경영대학은 ○○○이다.” 라는 카피(홍보문구)와 함께,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storytelling 으로 풀어서 제출
Ex) KAIST 경영대학은 “맞춤형 놀이터”이다
공부뿐만 아니라, 여러 개인의 특기를 살려 동아리/소모임 활동 등을 할 수있기 때문임을 스토리텔링 식으로 표현
- 카피문구를 큰 종이(스케치북 등)에 쓴 뒤, 이를 사진으로 찍어 제출

B.사진
“KAIST 경영대학은 ○○○이다.” 라는 주제로, 그것을 표현한 (학교 관련) 사진과 함께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storytelling 으로 풀어서 제출
Ex) KAIST 경영대학에서는 “일상이 여행”이다
학교 앞 은행나무길 사진 + 사유 (일상의 노곤함을 잠시 잊을 수 있는아름다운 길을 아침 저녁으로 걸을 수 있는 행복이 있으므로…)
- 순수 창작 사진이어야 하며, 사진에 KAIST 경영대학 로고 의무적으로 삽입

나. 동영상 (UCC)
“KAIST 경영대학은 ○○○이다.” 라는 주제로, 그것을 표현한 UCC(동영상)와 함께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storytelling 으로 풀어서 제출할 것
Ex) KAIST 경영대학은 “가족”이다 - 24시간 함께하는 랩실 생활을 UCC로 제작
- 순수 창작 동영상이어야 하며, 유튜브 사이트에 업로드 후 해당 URL 제출
- 형식: AVI, MPEG, WMV, MOV, ASF 등 파일 형식 자유
- 동영상의 길이, 규격 등은 자유.
단, UCC 첫 화면에는 KAIST경영대학 로고 의무적으로 삽입


6. 시 상
가. 대 상 (2부문 - 카피/사진 1팀, 동영상 1팀): 상금 각 50만원
나. 최우수상 (2부문 - 카피/사진 1팀, 동영상 1팀): 상금 각 30만원
다. 우수 상 (2부문 - 카피/사진 2팀, 동영상 2팀): 상금 각 20만원
★수상작 외 10팀 선정해 문화상품권 2만원 증정


7. 기 타

가.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창작물로 표절 및 모방작은 심사에서 제외
나.UCC의 경우 영상 제작에 사용된 음악은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은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 시 발생하는 문제에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음
다.출품된 작품의 저작권은 출품자에게 있으나, KAIST 경영대학의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 및 미디어에서 활용할 수 있음
라.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 발생 시, 이는 수상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8. 문의처
- KAIST경영대학 홈페이지
www.business.kaist.ac.kr (참가신청서 및 경영대학 로고 다운로드)
- 경영대학 대외협력실 유은진 02-958-3081/
ejyu@business.kaist.ac.kr



<참고. 2013년 KAIST 경영대학 UCC공모전 수상작 보기>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