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30101 TMBA T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0 > a 02030101 TMBA T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1) > a 02030201 IMBA I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1 > a 02030201 IMBA I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2) > a 02030301 EMBA E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2 > a 02030301 EMBA 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4) > a 02030401 PMBA P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last.toy_3 > a 02030401 PMBA P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3) > a 02040101 FMBA F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0 > a 02040101 FMBA F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1) > a 02040201 MFE MFE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1 > a 02040201 MFE MFE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3) > a 02040401 IMMBA IM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2 > a 02040401 IMMBA IM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2) > a 02040501 IMMS IMMS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3 > a 02040501 IMMS IMMS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4) > a 02040601 SEMBA SE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4 > a 02040601 SEMBA S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6) > a 02040701 GP GP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last.toy_5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02040701 admission admission #txt > div.sub0303.mt_20 > div.btn_wrap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동문 책 출간]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2011-05-23조회수:2848

  • 작성자웹마스터
  • 파일


모바일 산업의 최전방에서 일하고 있는 종사자이자 연구자이기도 한 세 저자, 필립 스가이, 마르코 쾨더, 루도비코 시페리는 이 책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을 통해 이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며 치열한 업계에서 성공으로 인도할 가장 중요한 법칙들을 규명한다. 책은 세계에서 가장 먼저 ‘모바일 생태계(mobile ecosystem)"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키고, 사용자들의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했으며, 심플렉시티의 패러다임을 가장 먼저 읽어냈던 일본의 모바일 산업을 자세히 설명한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위기와 기회의 기로에 서 있는 한국 모바일 시장의 미래를 예상해볼 수 있을 것이다. 아울러 다가올 미래에 대한 대비책, 혹은 기회를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역자: 김성훈 (KAIST 정보미디어 MBA 2009학번)

한양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KAIST 정보미디어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국내 로컬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서 LG텔레콤(현 LG 유플러스), LG전자, SK ZIC 등 국내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및 마케팅 컨설팅을 수행하였으며, LG DIOS, 우리카드, 옥션과 같은 기업들의 광고기획자로도 활약하였다. 현재 딜로이트 컨설팅 한국 오피스 Strategy & Operation 그룹 컨설턴트로 재직 중이며 IT비즈니스진흥협회에서 발간하는 ‘그린IT" 출간에 참여한 바 있다.

저자: 필립 스가이(Philip Sugai), 마르코 쾨더(Marco Koeder), 루도비코 시페리(Ludovico Ciferri)

더 자세한 내용 보기 Go>

* 각종 동문 소식 (경조사, 출간소식, 승진, 이직 등)은 nrjung@business.kaist.ac.kr또는 02-958-3249로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김태현 연락처 : 02-958-3042

학생&동문

관심자등록

KCB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