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5학년도 봄학기 기숙사 호실배정 안내 2015-01-21조회수:5886

  • 작성자정미정
  • 파일

 

1. 2015학년도 기숙사 호실 배정 명단 : 첨부화일 참고 (일정시간 게시 후 삭제)


2. 기숙사 입사 가능일 : 2015. 1. 26(월)부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오전 9:00에서 오후 17:00 까지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입사절차
■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룸으로 기숙사 입사일부터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 기숙사 1층 관리실에서 확인 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게, 이불, 침대커버 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 등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4. 유의사항
■ 입사 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 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 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음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 조치 됨
■ 기숙사 내에서의 음주 및 흡연 고성방가 또는 이성간의 호실 출입 등으로 문제가 발생 될 경우 즉시 퇴사조치 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숙사 퇴사를 원 할 경우 호실 키 반납, 퇴사신청서 제출 등 필요한 퇴사 절차를 밟아야합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