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30101 TMBA T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0 > a 02030101 TMBA T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1) > a 02030201 IMBA I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1 > a 02030201 IMBA I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2) > a 02030301 EMBA E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2 > a 02030301 EMBA 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4) > a 02030401 PMBA P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last.toy_3 > a 02030401 PMBA P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3) > a 02040101 FMBA F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0 > a 02040101 FMBA F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1) > a 02040201 MFE MFE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1 > a 02040201 MFE MFE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3) > a 02040401 IMMBA IM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2 > a 02040401 IMMBA IM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2) > a 02040501 IMMS IMMS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3 > a 02040501 IMMS IMMS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4) > a 02040601 SEMBA SE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4 > a 02040601 SEMBA S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6) > a 02040701 GP GP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last.toy_5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02040701 admission admission #txt > div.sub0303.mt_20 > div.btn_wrap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IG 손해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작성일2708

  • 작성자씽굿
  • 구분M.S/Ph.D
  • 메일주소
  • 첨부파일
내용보기

LIG 손해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 참여 대상 :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 주제1 – 희망 캠페인

컨셉 : 교통, 환경, 건강, 복지 관련 공익 프로모션

목적 : 국가/사회에 Value를 제공하는 기업 이미지 구축 & 손해보험사로서의 인지도 제고

주요 요소 : 가치, 참신, 감동 등

참고 예시

- 폭스바겐 [The Fun Theory]

- 폭스바겐 [크리스마스 친환경 캠페인]

- 루마니아 교통국 [휴대전화 사용 금지 프로모션]

 

● 주제2 – 된다 된다 된다 캠페인

컨셉 :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아이디어

목적 : TV 광고 연계를 통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주요 요소 : 쇼킹, 재미, 참여 등

참고 예시

- 버거킹 [Whopper Face]

- 코카콜라 [Happiness Machine]

 

● 주제3 – 자유 주제

컨셉 : 온오프라인 상에서 이슈화 가능한 모든 주제

목적 : 온오프라인 이슈화를 통한 기업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주요 요소 : 제한 없음

참고 예시

- 기아자동차 [Soul Rock]

- 하이네켄 [Football Match vs Classical Concert]

 

● 프로모션 형식

1) 거리 조형물, 체험용 설치물

2) 일반 시민 참여 이벤트

3) 연작 UCC

4) 퍼포먼스

5) 공익 서비스

6) 기타 형식

 

● 응모자격

- 접수 기간 : 2011 3 21() ~ 4 22()

-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at17to11am@lig.co.kr)

- 제출 형식 : 아이디어 기획안(PPT 형식), 샘플 및 보충자료 첨부 가능

 

● 심사기준

- 참신성 : 30% (얼마나 새롭고 기발한가)

- 이슈의 파급력 : 30% (얼마만큼의 이슈화가 가능한가)

- 실행가능성 : 20% (현실적으로 실행이 가능한가)

- 기획력 : 10% (얼마나 구체적이고, 기대효과 및 위험요소를 충분히 고려했는가)

- 소요비용 : 10% (프로모션을 실행에 옮기고 전파하는 데 얼마의 비용이 소용되는가)

 

● 심사방법

- 예선 : 서류 심사 (본선 진출작 4개 선정)

- 본선 : 프리젠테이션 심사 (대상/금상/은상 선정)

 

● 수상특전

시상금 총 450만원

대상 1 : 시상금 200만원

금상 1 : 시상금 150만원

은상 2 : 시상금 50만원

 

특전

1) 입상자 전체에 입상 증서 발급

2) 대상 수상자 : 정규공채 서류전형 합격

 

● 유의사항

- 작품 수는 인() 당 각 부문별로 2편 이내 제출 (최대 4작품 제출 가능)

- (최대 4) 참여의 경우 대표자 포함 팀원 개인 정보를 정확히 기입

- 작품 수 및 작품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 변동 가능

-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등은 LIG손해보험에 귀속되며,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음

- 표절작은 입상이 불가능하며, 입상 이후 표절 확인 시 수상을 취소하고 시상금을 환수함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

 

● 문의처

- 공모전 사무국 ☎ 02-6900-2376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유지영 연락처 : 02-958-3246

입학

관심자등록

KCB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