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봄학기 기숙사비 납부 안내 2016-01-18조회수:5486
- 작성자오복련
- 파일
1. 기숙사비 납부금액 : 1,120,000원【2인1실 기준, 7개월분 선납 (2016. 1. 25∼2016. 8.24)】
2.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6. 1. 18(월)∼2016. 1. 20(수)까지
(기숙사비 결정이 늦어진 관계로 납부기간이 3일로 단축된 것을 양해 바랍니다.)
3. 납부 계좌번호 : 254-040524-13-002 (우리은행, 예금주: 한국과학기술원)
(본인 이름 또는 학번으로 꼭 입금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분의 명의로 입금시 메일 또는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4. 주의 사항 : 기숙사비를 1월20일(수)까지 입금하지 않으신 분들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 됨.
(입사신청후 기한내 미입금자는 추후 여유호실에 한하여 입금 순으로 호실배정 예정임)
5. 기숙사 호실 발표 : 2016. 1.21(목), 오후예정 (경영대학 홈페이지 전체공지사항)
6. 기숙사 입사일 : 2016. 1.25(월)부터∼
7. 기숙사 입사절차
■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룸으로 기숙사 입사일 부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 기숙사
1층 사감실에서 본인 확인 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게, 이불, 침대커버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등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기난로,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장판, 전기담요 등의 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8. 유의사항
■ 안내된 기숙사비 납부일자에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기숙사 입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호실배정에서 제외되며, 납부한 기숙사비는 입사 전 취소는 전액 환불가능하나, 기숙사
입사 후 학기기간 중 휴학, 자퇴, 건강상의 문제 등 이외는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신중히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방학중 퇴사는 환불이 가능 함)
■ 기숙사비는 납부하였으나,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 호실 배정에서 제외 됨.
■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슴.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
조치 됨.
■ 퇴사를 희망할 시에는 1층 사감실에서 호실 점검후 룸키를 꼭 반납하고, 사감실에 비치되어 있는
퇴사신청서 양식을 확인 싸인을 받아 사감실에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