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봄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16-03-09조회수:5534
- 작성자김혜경
- 파일
= 아 래 =
1. 평가목적
가. 수강생이 중간고사 직전기간까지의 수업소감을 강의교원에게 직접 제시할 수 있는 통로 마련
나. 강의교원은 피드백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는 등 이후 강의의 질적 수준 제고 계기 마련
2. 대상과목: 2016학년도 경영대학 봄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
3. 평가제외과목
가. 경영대학 전반학기 개설 교과목
나. 연구과목: 세미나, 현장실습및연구, 인턴십 프로그램, 졸업연구, 개별연구, 논문연구 등
※ 단, 경영대학의 BUS 910~933은 연구과목이지만 실제 수업이 이루어지므로 강의평가 대상에 포함
다. 개별과목: 리더십강좌, 윤리및안전
라. 타대학 개설과목
4. 설문항목: 주관식 5문항 및 객관식 3문항 (수강생 정보 1문항 포함)
※강의평가 설문지 [붙임1] 참조
5. 평가기간: 2016. 03. 14(월) 10:00 ~ 2015. 03.18(금) 23:59(5일간)
6. 평가방법: Web으로 강의평가 실시
[경로] 포탈 학사시스템 Menu → 강의평가 → 중간 강의평가 →
각 수강과목 클릭 → 설문내용 작성 → 저장
※ 자세한 내용은 학생용 중간 강의평가 가이드 붙임 참조
7. 평가결과조회: 해당 학기 성적 게시기간 내 강의교수만 해당과목의 결과 확인 가능
※자세한 내용은 교수용 중간 강의평가 가이드 [붙임3] 참조
8. 평가결과활용: 강의교원의 강의 질적개선 자료로만 활용
붙임 :1. 중간강의평가 설문지 각 1부
2. 학생용 중간 강의평가 가이드 각 1부
3. 교수용 중간강의평가 가이드 각 1부
4. 모바일 가이드 학생용, 교수용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