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6학년도 봄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16-03-09조회수:4814

2016학년도 봄학기에 개설된 1-16주 과목에 대한 중간 강의평가 실시(3. 14(월) 10:00 ~ 3.18(금) 23:59)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아   래 = 

1. 평가목적 
   가. 수강생이 중간고사 직전기간까지의 수업소감을 강의교원에게 직접 제시할 수 있는 통로 마련
   나. 강의교원은 피드백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는 등 이후 강의의 질적 수준 제고 계기 마련 

2. 대상과목: 2016학년도 경영대학 봄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 

3. 평가제외과목
   가. 경영대학 전반학기 개설 교과목
   나. 연구과목: 세미나, 현장실습및연구, 인턴십 프로그램, 졸업연구, 개별연구, 논문연구 등 
       ※ 단, 경영대학의 BUS 910~933은 연구과목이지만 실제 수업이 이루어지므로 강의평가 대상에 포함 
   다. 개별과목: 리더십강좌, 윤리및안전 
   라. 타대학 개설과목 

4. 설문항목: 주관식 5문항 및 객관식 3문항 (수강생 정보 1문항 포함) 
              ※강의평가 설문지 [붙임1] 참조 

5. 평가기간: 2016. 03. 14(월) 10:00 ~ 2015. 03.18(금) 23:59(5일간)

6. 평가방법: Web으로 강의평가 실시 
             [경로] 포탈 학사시스템 Menu → 강의평가 → 중간 강의평가 → 
              각 수강과목 클릭 → 설문내용 작성 → 저장 
             ※ 자세한 내용은 학생용 중간 강의평가 가이드 붙임 참조 

7. 평가결과조회: 해당 학기 성적 게시기간 내 강의교수만 해당과목의 결과 확인 가능 
                    ※자세한 내용은 교수용 중간 강의평가 가이드 [붙임3] 참조 

8. 평가결과활용: 강의교원의 강의 질적개선 자료로만 활용


붙임 :1. 중간강의평가 설문지 각 1부
         2. 학생용 중간 강의평가 가이드 각 1부
         3. 교수용 중간강의평가 가이드 각 1부
         4. 모바일 가이드 학생용, 교수용 각 1부 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