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AIST 경영대학 개원 20주년 기념, 스토리북 발간 2016-08-10조회수:8197

  • 작성자유은진
  • 파일

KAIST 경영대학이 개원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그간의 발자취를 담은 스토리북 “카이스트 경영대 스토리 20”을 2016년 8월 10일 발간하였습니다.



내부 구성원, 동문 뿐만 아니라 KAIST 경영대학에 관심 있는 외부인들에게 우리학교를 소개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스토리북에는 스무 살 청년이 된 KAIST 경영대학의 역사와 업적이 담겨 있습니다. 또 20년을 함께해온 KAIST 경영대학 가족들(교수, 직원, 학생, 동문)의 스토리를 통해, 배움을 향한 그들의 열정이 KAIST 경영대학을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도록 한 원동력이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스토리북은 3개의 챕터로 나뉘어 있는데, 1부는 KAIST 경영대학에 대하여 알아본 챕터로 20년 간의 역사와 향후 비전 등을 다루었고, 2부는 다양한 KAIST 경영교육 프로그램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부는 KAIST 경영대학인들의 활동에 대하여 다룬 챕터로 자랑스러운 KAIST 경영대학 동문들, 특히 벤처창업을 통해 새로운 혁신을 이룬 동문들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1995년 국내 최초 전일제 MBA를 개설하면서 지난 20년간 한국 경영교육을 선도한 KAIST 경영대학! 앞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경영교육의 혁신을 통해 더 크게 도약하는 경영대학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