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호실 배정 안내 2020-02-19조회수:2321
- 작성자오복련
- 파일
1. 2020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호실 배정 명단 : 첨부파일 참고 (일정시간 게시후 삭제)
2. 기숙사 입사일 : 2020. 2. 24 (월)부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오전 9:00에서 오후 17:00까지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입사절차
■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룸으로 기숙사 입사일 부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 기숙사 1층 사감실에서 본인 확인 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게, 이불, 침대커버 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 등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기난로,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장판, 전기담요 등의 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4. 유의사항
■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음.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시는 퇴사조치 됨.
■ 퇴사를 희망할 시에는 1층 사감실에서 호실 점검후 사감실에 비치되어 있는 퇴사신청서 양식에 확인 싸인을 받아 1호관 1212호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