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1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호실 배정 명단 2021-02-16조회수:1285

1. 2021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호실 배정 명단 : 첨부파일 참고 (일정시간 게시후 삭제)


2.
기숙사 입사일 : 2021. 2. 24 ()부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오전 9:00에서 오후 17:00까지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입사절차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룸으로 기숙사 입사일 부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 기숙사 1층 사감실에서 본인 확인 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게, 이불, 침대커버 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 등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기난로,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장판, 전기담요 등의 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4. 유의사항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음.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조치 됨.

퇴사를 희망할 시에는 1층 사감실에서 호실 점검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