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부자 라운지

당신이 생각하는 가능성에 투자해 보세요!

경영과학과 1기, 1억원 기부 및 “경영과학과 1기 강의실” 탄생2021-03-10조회수:65

경영과학과 1기, 1억원 기부 및 “경영과학과 1기 강의실” 탄생 사진1

경영과학과 1기, 1억원 기부 및 경영과학과 1기 강의실” 탄생

경영과학과 80학번(1기) 동문들이 총 1억원을 기부하며, SUPEX 경영관 302호 강의장을 “경영과학 1기 강의실”로 명명하였습니다. 

경영과학 1기 동문들은 졸업 20주년을 맞았던 2002년 당시 1,300여만원을 출연해 기부하였으며, 그 이후에도 KCB좋아요 캠페인, 경영공학 후배사랑 장학금과 같은 월정 후원을 통해 학교와 후배 후원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 경영대학 개원 25주년을 맞아, 경영과학과 1기 출신인 김영배 12대 경영대학장의 주도로 학교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발전기금 기부에 뜻을 모았고 누적 기부금 총 1억원의 거액을 기부하게 된 것인데요. 

경영공학부 석,박사 과정의 효시인 경영과학과 1기 동문들이 후배들이 사용할 강의실을 명명하게 되어 이번 기부는 더욱 의미가 큽니다. 

김영배 12대 경영대학장님은 "경영대학 첫 졸업생들의 기부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동문들이 후배들을 위해 기부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밝히며, 학생들에게도 다음과 같이 격려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경영공학 졸업생들이 세계적인 학자로 성장하여 KAIST 경영대학이 글로벌 경영대학으로서 위상을 높이도록 열심히 학업에 전념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