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경영대학 봄학기 기숙사 입사자 명단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2022-01-24조회수:1375
- 작성자오복련
- 파일
1. 2022학년도 봄학기 기숙사 입사자 명단 : 서울캠퍼스 운영팀 오복련 (☎02-958-3255) 문의
2. 기숙사비 납부
■ 2022학년도 봄학기 기숙사 사용기간 : 2022. 2. 24∼2022. 8.19
■ 총 납부금액
- 2인1실 : 960,000원【2인1실 기준(월 160,000원), 6개월분 선납】
- 1인실 (기존 사용중인 자) : 1,440,000원【1인1실 기준(월 240,000원), 6개월분 선납】
■ 납부 기간 : 2022. 2. 7(월)∼2022. 2. 9(수)
■ 납부계좌번호 : 254-040524-13-002 (우리은행, 예금주 : 한국과학기술원)
(본인 이름 또는 학번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분의 명의로 입금시
메일 또는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호실 발표
- 2022. 2. 16 (수), ( http://www.business.kaist.ac.kr/ 홈페이지에 게시)
4. 기숙사 입사일 : 2022. 2. 24 (목)
5. 유의사항
■ 안내 된 기숙사비 납부일자에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기숙사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호실배정에서 제외되며, 납부한 기숙사비는 입사 전 취소는 전액 환불 가능하나, 기숙사
입사 후 학기 기간 중 휴학, 자퇴, 건강상의 문제 등 이외는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신중히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방학중 퇴사는 환불이 가능 함)
■ 신규 입사자는 입사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검사 받은 PCR 검사결과 (문자, 증명서 등)와 기숙사
입사 사전조사서를 제출 하여야 함. (입사 당일 기숙사 1층 안내실에 제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코로나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신규 입사자는 검사 결과를 제출해야 함.
- 학교 방침에 따라 기숙사 입사자에 대한 방역패스가 적용될 경우 기숙사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음. (사전에 백신접종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는 납부하였으나,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 호실 배정에서 제외 됨.
■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슴.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
조치 됨. 특히, 방역 및 소독 거부, 소음 발생으로 인해 민원이 발생하는 경우 기숙사 사용이 불가능
■ 퇴사를 희망할 시에는 1층 사감실에서 호실 점검 후 사감실에 비치되어 있는 퇴사신청서 양식에
확인 싸인을 받아 1호관 1212호로 제출
문의: 서울캠퍼스 운영팀 오복련 (☎02-958-3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