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30101 TMBA T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0 > a 02030101 TMBA T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1) > a 02030201 IMBA I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1 > a 02030201 IMBA I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2) > a 02030301 EMBA E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2 > a 02030301 EMBA 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4) > a 02030401 PMBA P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last.toy_3 > a 02030401 PMBA P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3) > a 02040101 FMBA F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0 > a 02040101 FMBA F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1) > a 02040201 MFE MFE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1 > a 02040201 MFE MFE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3) > a 02040401 IMMBA IM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2 > a 02040401 IMMBA IM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2) > a 02040501 IMMS IMMS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3 > a 02040501 IMMS IMMS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4) > a 02040601 SEMBA SE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4 > a 02040601 SEMBA S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6) > a 02040701 GP GP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last.toy_5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02040701 admission admission #txt > div.sub0303.mt_20 > div.btn_wrap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2학년도 경영대학 봄학기 기숙사 입사자 명단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2022-01-24조회수:1375

 

1. 2022학년도 봄학기 기숙사 입사자 명단 서울캠퍼스 운영팀 오복련 (☎02-958-3255) 문의 


2. 기숙사비 납부

2022학년도 봄학기 기숙사 사용기간 : 2022. 2. 242022. 8.19

총 납부금액

- 21: 960,00021실 기준(160,000), 6개월분 선납

- 1인실 (기존 사용중인 자) : 1,440,00011실 기준(240,000), 6개월분 선납

납부 기간 : 2022. 2. 7()2022. 2. 9()

납부계좌번호 : 254-040524-13-002 (우리은행, 예금주 : 한국과학기술원)

(본인 이름 또는 학번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른 분의 명의로 입금시

메일 또는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호실 발표

- 2022. 2. 16 (), ( http://www.business.kaist.ac.kr/ 홈페이지에 게시)

 

4. 기숙사 입사일 : 2022. 2. 24 ()

 

5. 유의사항

안내 된 기숙사비 납부일자에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기숙사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호실배정에서 제외되며, 납부한 기숙사비는 입사 전 취소는 전액 환불 가능하나, 기숙사

입사 후 학기 기간 중 휴학, 자퇴, 건강상의 문제 등 이외는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신중히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학중 퇴사는 환불이 가능 함)

신규 입사자는 입사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검사 받은 PCR 검사결과 (문자, 증명서 등)와 기숙사

입사 사전조사서를 제출 하여야 함. (입사 당일 기숙사 1층 안내실에 제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코로나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신규 입사자는 검사 결과를 제출해야 함.

- 학교 방침에 따라 기숙사 입사자에 대한 방역패스가 적용될 경우 기숙사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음. (사전에 백신접종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는 납부하였으나,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 호실 배정에서 제외 됨.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슴.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당원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

조치 됨. 특히, 방역 및 소독 거부, 소음 발생으로 인해 민원이 발생하는 경우 기숙사 사용이 불가능

퇴사를 희망할 시에는 1층 사감실에서 호실 점검 후 사감실에 비치되어 있는 퇴사신청서 양식에

확인 싸인을 받아 1호관 1212호로 제출

 

문의: 서울캠퍼스 운영팀 오복련 (☎02-958-3255)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소식

관심자등록

KCB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