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정보서비스 | KAIST 경영대학 정보서비스 |
---|---|
|
|
KAIST 경영대학에서는 사용자들에게 전산환경 기술지원 및 공용장비 대여를 위하여 HelpDesk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거나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사용자는 SUPEX경영관 전산센터 1층 HelpDesk를 직접 방문하시면 됩니다.
HelpDesk 운영시간: 08:50~18:00, 점심시간 제외 (내선 3977, 02-958-3977)
서울캠퍼스 지원시설 및 장비등을 효율적으로 예약 및 관리하고자 개발된 서비스로서 카이스텔, 재무정보실, StudyRoom, 세미나실, 공동교수연구실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교직원, 재학생 및 동문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 이외에 이력서서비스, 진로/경력/자격등에 관한 정보를 통합관리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http://findPeople.kaist.ac.kr/
SUPEX경영관 1층,전산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