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미디어MBA 교과과정 특장점
① 사물인터넷(IoT) 과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대규모 데이터를 분석하여 다양한 산업에서 경영학적
통찰력을 도출할 수 있도록 교육
② 'Business Analytics' 집중분야를 2015년부터 선도적으로 신설하여 '빅 데이터' 분석을 위한 Business Analytics 교과목 강화
③ Business Analytics/ IT경영/ Media경영 3가지 집중분야 를 제공하고, 최대 2개까지 이수 가능
(졸업시, 경영학 석사 (MBA) 학위와 함께 ‘집중분야 이수증’ 수여)
④ 2020년 신입생부터 '기본 코딩 교육' 3주간 실시
⑤ 해외현장연구 실시 : 여름학기 미국 실리콘 벨리에서 강의 및 현지 기업 방문
(Google, Facebook, Yahoo, SAP, Oracle 등)
⑥ Dual Degree Program을 통해 해외 학습기회 제공 (미국 USC 및 스페인 IE Business School)
⑦ '경영자문 실습' 팀프로젝트 통한 산학협동 커리큘럼 실시
⑧ 국내외 관련 산업분야 전문가 초청하여 포럼 및 현장형 세미나 개최 ⑨ 쾌적한 학습 환경 (Lab 제공 및 기숙사 신청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