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의도 캠퍼스)
디지털금융전문가과정(Digital Finance Mastership Program)

KAIST 디지털금융전문가과정은 서울시와 금융위원회, KAIST 경영대학이 공동으로 개설하는 여의도 금융대학원의 비학위과정으로 디지털 금융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금융의 중심지 여의도에 개설한 특화 프로그램 입니다.

기업현장에서 새롭게 수요로 하는 지식과 정보를 중심으로 교육과정을 지속 개발하고 있으며 경영지식의 현장활용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여 구성원 간의 피드백 교환 및 산학 협력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핀테크 산업발전을 견인하는 구심점이 되고자,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력을 양성하고자 합니다. 금융, 핀테크 산업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여 배출하는 것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Blockchain & Digital Assets Track)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원리 및 특징을 배우고, 주요 사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업에서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분야를 선도적으로 리딩해나갈 금융 IT 융합 인재 양성을 목표로 기획된 교육과정입니다.

AI와 핀테크 (AI & FinTech Track)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 환경의 변화에 따라 빅테크와 전통 금융사, 핀테크 간 빅블러가 발생하고 있어 AI, 핀테크, 데이터 애널리틱스, DT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의 통합적 습득을 통한 새로운 디지털 금융 비즈니스 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AI와 핀테크 과정은 2024년 하반기 오픈 예정입니다.

Contact Us

연락처 정보 안내연락처 정보를 program별 Name, Tel., Email을 안내하는 표
Program Name Tel. Email
Executive Education Director 유은진 실장 02-958-3309 ejyu@kaist.ac.kr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Track 김송현 02-6274-6181~2 joey165@kaist.ac.kr
AI와 핀테크 Track 김송현 02-6274-6181~2 joey165@kaist.ac.kr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김송현 연락처 : 02-6274-6182~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