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호실 배정 명단 2022-02-16조회수:955
- 작성자오복련
- 파일
1. 2022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호실 배정 명단 : 첨부파일 참고 (일정시간 게시후 삭제)
2. 기숙사 입사일 : 2022. 2. 24 (목)부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오전 9:00에서 오후 17:00까지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입사절차
■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룸으로 기숙사 입사일 부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해당 기숙사 1층 사감실에서 본인 확인 후 배정받은 호실에 입실
■ 본인 지참물 : 침구류(베게, 이불, 침대커버 등),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생필품 등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기난로,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장판, 전기담요 등의 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 기숙사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열기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화재위험성이 있는 전기난로,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장판, 전기담요 등의 전열기는 가져오면 안됩니다.
4. 유의사항
■ 기숙사 신규 입사자는 기숙사 입실시 입사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신속항원검사를 받은 후 음성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입사 당일 기숙사 1층 안내실에 제출, 미제출시 입실 불가)
■ 입사후 타인에게 기숙사 사용권을 양도하거나 임의로 사용호실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발시에는 즉시 퇴사조치하고, 기납부한 기숙사비는 반환되지 아니하며 재입사할 수 없음
■ 당원 기숙사 운영상 배정호실의 변경, 퇴거요구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하며, 기숙사 입사신청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숙사 생활수칙에 정한 금지사항을 위반할 시는 퇴사조치 됨.
■ 방역 및 소독 거부, 고성 방가등으로 인해 민원이 발생하는 경우 기숙사 사용이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