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30101 TMBA T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0 > a 02030101 TMBA T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1) > a 02030201 IMBA I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1 > a 02030201 IMBA I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2) > a 02030301 EMBA E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2 > a 02030301 EMBA 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4) > a 02030401 PMBA P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last.toy_3 > a 02030401 PMBA P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3) > a 02040101 FMBA F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0 > a 02040101 FMBA F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1) > a 02040201 MFE MFE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1 > a 02040201 MFE MFE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3) > a 02040401 IMMBA IM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2 > a 02040401 IMMBA IM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2) > a 02040501 IMMS IMMS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3 > a 02040501 IMMS IMMS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4) > a 02040601 SEMBA SE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4 > a 02040601 SEMBA S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6) > a 02040701 GP GP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last.toy_5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02040701 admission admission #txt > div.sub0303.mt_20 > div.btn_wrap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경영대학 소식지 Frontier 2010년 7월호 발간 2010-07-26조회수:10716

경영대학 소식지 Frontier 2010년 7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Frontier는 봄(4월), 여름(7월), 가을(10월), 겨울(1월) 연 4회 발간됩니다.


= Contents =

나침반
World-Class Research and knowledge creation will never stop_K.Ravi Kumar 경영대학

생각의 창
뇌 과학을 이용한 뉴로마케팅_ 이해선 대표이사(CJ O Shopping)
InsightZone

· 융합학문이 실생활과 만나는 접점, 뉴로마케팅_ 박병호 교수(정보미디어 경영대학원)

· 사바나의 원칙’이 뇌를 지배한다_ 정재승 교수(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 뉴로마케팅’, KAIST 경영대학의 신경 속으로 스며들다

Power Zone

· 효성그룹의 여성 4인방, 열정으로 시너지 효과를 이룬다

· 1인 多미디어 시대는 곧 스피커의 시대다_ 성주음향 대표 최윤길 동문

Inside Zone

· KAIST MBA에서 生生한 꿈을 펼쳐라, MBA life in KAIST campus

· 경영현장 체험으로 이론과 실무를 아우르는 인재를 양성한다_닛산코리아와함께한CRM 산학프로젝트체험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이지선 연락처 : 02-958-3239

소식

관심자등록

KCB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