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30101 TMBA T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0 > a 02030101 TMBA T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1) > a 02030201 IMBA I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1 > a 02030201 IMBA I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2) > a 02030301 EMBA E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2 > a 02030301 EMBA 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4) > a 02030401 PMBA P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last.toy_3 > a 02030401 PMBA P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3) > a 02040101 FMBA F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0 > a 02040101 FMBA F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1) > a 02040201 MFE MFE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1 > a 02040201 MFE MFE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3) > a 02040401 IMMBA IM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2 > a 02040401 IMMBA IM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2) > a 02040501 IMMS IMMS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3 > a 02040501 IMMS IMMS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4) > a 02040601 SEMBA SE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4 > a 02040601 SEMBA S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6) > a 02040701 GP GP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last.toy_5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02040701 admission admission #txt > div.sub0303.mt_20 > div.btn_wrap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미디어 대학원장 김영걸 교수 [소크라테스와 CRM] 발간 2011-06-16조회수:6089

  • 작성자총관리자
  • 파일


정보미디어 대학원장 김영걸 교수 <소크라테스와 CRM> 발간
KAIST 정보미디어 대학원장을 맡고 있는 김영걸 교수가 <소크라테스와 CRM>이라는 eBook 형태의 서적을 발간했다. 김교수는 작년 6월부터 개인 트위터(@dominomoi)를 통해 <소크라테스와 CRM>이라는 수업을 진행해 왔는데, 김교수가 트위터를 통해 CRM관련 퀴즈를 올리고 팔로워(follower)들의 답변들 중 정답을 RT(리트윗)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김교수의 트위터 강의는 팔로워들의 폭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고, 이러한 열기가 더해지자 CRM에 대한 좀 더 심도 있는 토론을 위한 오프라인 특강도 열려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출간한 책은 트위터를 활용한 김교수의 독특한 강의방식과 팔로워들의 참여가 만들어낸 결과물로써 김교수는 책의 공동저자로 트위터 수강생들도 명기하고 있다. 책은 1장 고객의 대한 정의와 2장 핵심고객의 창출로 이뤄져 있으며 김교수가 던진 화두에 대해서 각 분야의 CRM 현장 전문가들의 참여로 이뤄져 있어 좀 더 현장에 가까운 지침서라는 측면에서 매우 의의가 있으며, 그 소통의 채널로 SNS가 활용되었다는 측면에서 더욱 혁신적이다. 김교수의 책을 구매한 한 팔로워는 매뉴얼 형식으로 된 구성으로 인해 현장에서 더욱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는 평을 남겼다. <소크라테스와 CRM>은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eBook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성훈 동문,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번역서 출간
김성훈 동문(정보미디어 MBA 09)이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번역서를 출간하였다. 정보미디어를 졸업하면서 모바일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김성희 교수님의 추천을 받아 도서를 선정 출간하게 되었다며, KAIST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최희정 연락처 : 02-958-3604

관심자등록

KCB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