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브랜드 전략과 스포츠 마케팅_윤여선 교수2010-06-03조회수:4698
- 뉴스구분School News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기업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하지만, 스포츠 마케팅 역시 전략적 관점에서 수행되지 않는다면 효과가 반감될 수밖에 없다.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명확한 전략적 목표 아래 일관되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활동의 성과를 체계적으로 평가하고 관리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이다.
* 전체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