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시도우미

산업과 학문의 시너지를 창출학문의 깊이를 더하다
게시물검색
  • 1) 지원자는 다음의 영어성적 중 하나를 제출하여야 함.
    TOEFL, TOEIC, TEPS, IELTS, PTE 중 택일하여 성적표 원본 제출
    -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정기시험 성적표 원본 제출
    (기관이나 기업에서 주관하는 특별시험은 불인정)
    - 원서접수 마감일 이후에 발표되는 성적은 인정하지 않음.


    2)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에 소재한 대학(원)에서 수학하여 학위(학사, 석사, 박사 중 어느 하나)를 취득했거나 취득 예정인 지원자는 영어성적 제출을 면제함.


    3) 영어권 국가에서 해외근무경력 3년 이상인 자는 영어성적을 제출하지 않아도 무방함.
    (단, 해당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4) 위의 사항을 제외하고는 서류제출 시 영어성적을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응시할 수 없음.


    5) 영어성적 가이드라인
    - IBT TOEFL 83 / PBT TOEFL 560 / CBT TOEFL 220 / TOEIC 720 / TEPS 599 / IELTS 6.5 / PTE 56 / OPI 7 이상을 원칙으로 함.


    *매년 공지되는 경영대학 모집요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 ☞ 첫째로 Finance MBA을 전공한 후에는 금융계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투신사의 펀드 매니저, 위험관리 담당자, 금융공학 담당자, 파생상품 모형개발 및 분석사, 금융 컨설턴트 등이 있습니다. IT에 대한 지식도 크게 도움이 됩니다. 둘째로 Finance MBA은 신금융기법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서 Corporate Finance에 적용할 수도 있고 Trading에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기업체 자금 담당부서에서 근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현황을 보면 기업체 추천을 받고 온 학생은 100% 소속기관 추천입니다. 따라서 MBA 졸업 후 소속기관으로 복귀합니다. 자비생의 경우 소속기관을 휴직한 상태로 오는 경우에는 그대로 소속기관으로 복귀하는 경우도 있고 전직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졸업생 현황을 보면 대부분이 은행, 증권사, 보험회사, 선물회사, 투신사, 투자자문회사 등 다양한 금융기관에서 종사하고 있으며, 금융컨설팅 회사에서 종사하는 졸업생도 여러 명 있습니다.

1 2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우주성 연락처 : 02-958-3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