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30101 TMBA T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0 > a 02030101 TMBA T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1) > a 02030201 IMBA I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1 > a 02030201 IMBA I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2) > a 02030301 EMBA E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toy_2 > a 02030301 EMBA 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4) > a 02030401 PMBA PMBA #tm_1th_2 > li:nth-child(3) > ul > li.last.toy_3 > a 02030401 PMBA P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1 > ul > li:nth-child(3) > a 02040101 FMBA F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0 > a 02040101 FMBA F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1) > a 02040201 MFE MFE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1 > a 02040201 MFE MFE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3) > a 02040401 IMMBA IM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2 > a 02040401 IMMBA IM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2) > a 02040501 IMMS IMMS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3 > a 02040501 IMMS IMMS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4) > a 02040601 SEMBA SEMBA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toy_4 > a 02040601 SEMBA SEMBA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6) > a 02040701 GP GP #tm_1th_2 > li:nth-child(4) > ul > li.last.toy_5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02040701 admission admission #txt > div.sub0303.mt_20 > div.btn_wrap > a 02040701 GP GP #mprovide > div > div > div.box.box3 > ul > li:nth-child(7) > 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생구성 현황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44%, 여학생 56%로 여학생비율이 높다.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84%, 기관추천 16%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4%, 상경계열이 38%, 인문계열이 28%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남여비율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44%, 여학생 56%로 여학생비율이 높다.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44%, 여학생 56%로 여학생비율이 높다.

학생구성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84%, 기관추천 16%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84%, 기관추천 16%로 구성되어 있다.

출신학과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4%, 상경계열이 38%, 인문계열이 28%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4%, 상경계열이 38%, 인문계열이 28%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연령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5세이고 30세 미만은 13%, 30~35세 45%, 36~40세는 29%, 40세 초과는 14%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연령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5세이고 30세 미만은 13%, 30~35세 45%, 36~40세는 29%, 40세 초과는 14%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5세이고 30세 미만은 13%, 30~35세 45%, 36~40세는 29%, 40세 초과는 14%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경력 사항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8.2년으로 3년미만 3%, 3~10년 68%,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30% 이다.

경력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8.2년으로 3년미만 3%, 3~10년 68%,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30% 이다.
2023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8.2년으로 3년미만 3%, 3~10년 68%,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30% 이다.

학생구성 현황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73.5%, 여학생 26.5%로 남학생비율이 높다.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76.1%, 기관추천 23.9%로 구성되어 있다.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4%, 상경계열이 31%, 인문계열이 35%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남여비율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73.5%, 여학생 26.5%로 남학생비율이 높다.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73.5%, 여학생 26.5%로 남학생비율이 높다.

학생구성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76.1%, 기관추천 23.9%로 구성되어 있다.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76.1%, 기관추천 23.9%로 구성되어 있다.

출신학과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4%, 상경계열이 31%, 인문계열이 35%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4%, 상경계열이 31%, 인문계열이 35%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연령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6.8세이고 30세 미만은 12%, 30~35세 28%, 36~40세는 38%, 40세 초과는 22%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연령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6.8세이고 30세 미만은 12%, 30~35세 28%, 36~40세는 38%, 40세 초과는 22%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6.8세이고 30세 미만은 12%, 30~35세 28%, 36~40세는 38%, 40세 초과는 22%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경력 사항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9.5년으로 3년미만 4%, 3~10년 59%,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37% 이다.

경력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9.5년으로 3년미만 4%, 3~10년 59%,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37% 이다.
2022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9.5년으로 3년미만 4%, 3~10년 59%,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37% 이다.

학생구성 현황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60%, 여학생 40%로 남학생비율이 높다.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83%, 기관추천 17%로 구성되어 있다.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6%, 상경계열이 19%, 인문계열이 45%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남여비율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60%, 여학생 40%로 남학생비율이 높다.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남여비율은 남학생 60%, 여학생 40%로 남학생비율이 높다.

학생구성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83%, 기관추천 17%로 구성되어 있다.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은 개인자격 83%, 기관추천 17%로 구성되어 있다.

출신학과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6%, 상경계열이 19%, 인문계열이 45%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출신학과로 보면, 이공계열이 36%, 상경계열이 19%, 인문계열이 45% 로 전체학생 비중에서 차지하고 있다.

연령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5세이고 30세 미만은 17%, 30~35세 49%, 36~40세는 26%, 40세 초과는 8.9%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연령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5세이고 30세 미만은 17%, 30~35세 49%, 36~40세는 26%, 40세 초과는 8.9%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 (IMMS) 학생들의 평균연령은 35세이고 30세 미만은 17%, 30~35세 49%, 36~40세는 26%, 40세 초과는 8.9%의 비율로 구성 되어있다.

경력 사항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7.8년으로 3년미만 7%, 3~10년 70%,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23% 이다.

경력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7.8년으로 3년미만 7%, 3~10년 70%,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23% 이다.
2021년도 경영대학 정보경영 프로그램(IMMS) 학생들의 평균경력은 7.8년으로 3년미만 7%, 3~10년 70%,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학생이 23% 이다.

정보경영 프로그램(IMMS) 대표 재직기업 LIST
IT/미디어 세일즈포스코리아, AMAZON, KT, SK텔레콤, 네이버, 구글 코리아, SAP 코리아, 삼성SDS, 엔씨소프트, LG유플러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Bloomberg LP, Cisco, 스마일게이트, 포스코ICT, 한화시스템, CJ ENM, LG CNS, Twitch, 케이씨씨정보통신, 신세계아이앤씨, SBS, 조선일보, 메가존클라우드
금융 NH농협은행, 카카오페이, 교보생명보험, 메리츠종합금융증권,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KDB산업은행, 삼성생명, 삼성화재, KB인베스트먼트, 나이스평가정보, Donnelley Financial Solutions, Build Block Inc., 삼성증권, 에이치프라이빗에쿼티, 피네보, 한국평가데이터, KB인베스트먼트, 나이스투자파트너스, 삼성카드(주), 신한벤처투자
유통/물류/커머스 이마트, 신세계, 홈플러스, 현대글로비스, 쿠팡, CJ프레시웨이, 삼성물산, 에스에스지닷컴, G마켓, 신세계사이먼, 고려해운, 우아한형제들, 야놀자, 한국 머스크, 신세계TV쇼핑
유통/물류/커머스 이마트, 신세계, 홈플러스, 현대글로비스, 쿠팡, CJ프레시웨이, 삼성물산, 에스에스지닷컴, G마켓, 신세계사이먼, 고려해운, 우아한형제들, 야놀자, 한국 머스크, 신세계TV쇼핑
서비스 제일기획, 빅인사이트, SK㈜,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BU, 호텔신라, 카카오모빌리티, 라인플러스, AIthe, 익스피디아 코리아 (Expedia), SM C&C, 이노디지털, 셀렉트스타, 하이퍼커넥트, 퀄트릭스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데이블, 인포와이즈, 네비웍스, 셀럽커머스, Eccho Rights AB, 티맵모빌러티
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셀트리온, GC케어
제조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현대건설, 현대자동차, CJ제일제당, 한화, SK하이닉스, SK이노베이션, LG생활건강, 풀무원, 에이수스코리아, 기가레인, 한화솔루션, 현대로보틱스, 샤넬코리아, 풀무원, AMAT(Applied Materials), General Electric, ASML KOREA, 주식회사 시스기어, 시슬리코리아
컨설팅/VC/로펌 PWC, EY한영,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에스오큐알아이, 법률사무소 서화담, 법무법인 율촌, 법무법인 대륙아주, 유니온투자파트너스,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신한벤처투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공공/기타 금융결제원,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한민국공군, 국민연금공단, LG인화원,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생산성본부 한국국제협력단, 서울교통공사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 마세영 연락처 : 02-958-3641

교육

관심자등록

KCB ISSUE